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배송비만 주고 직접 써보게 하는 마케팅 피치두 좋아요

by daldalgom 2022. 2. 19.
반응형

피부 치아 두피는 마법의 가루 피치두로 클렌저 

배송비만 주고 직접 써보게 하는 방식으로만 홍보하는 피치두 들어보셨나요?
저도 인친에게 소개받고 배송비만 받고 제품 써보게 하는 마케팅에 낚였는데요.
낚이길 정말 잘했다 싶은 제품 피치두에 대해 홍보 한번 하려고요.

 

제품을 실제 받는데까지 2주가 넘게 걸린것 같아요.


내돈내산 홍보하게 만드는 제품이 될 것 같아요.

 

피치두



피치두 제품 원리
저도 써보고 리뷰를 바로 등록했는데요.
리뷰들이 즉각적으로 피부 개선 효과가 있다고 써길래
너무 대놓고 홍보해주는거 아니야 했는데
저도 대놓고 홍보해주고 있네요 ㅎㅎ

피치두는 기존 화장품과는 다른 접근을 하고 있는 것 같아요.

피치두 연구진은 피부가 어떻게 개선되는지부터 분석을 하고 있는 것 같아요.

우리의 피부는 28일 주기로 각질이 탈락이 되죠.
즉 피부는 이미 스스로 개선시킬 수 있는 능력이 있다는거죠.

피부 세포는 ATP 생성, 스스로 세포분열을 하고 , 작은 혈관을 통해 영양분 공급을 받고, 모공을 통해 노폐물을 배출하고,
피부면역을 담당하는 DNA가 계속 작동을 하고 있죠.

제가 글을 쓰고 있는 이 시간에도 우리 피부는 이 능력을 이용해 스스로 고치고 있어요.

이 능력은 특정 신호(활동전위 혹은 세포 과분극을 유도하는 전위차를 가진 미세전류, 피치두 제품은 약 0.3V 내외의 전위차를 발생시킨다)를 받는 순간 발현되는데 피부 노화 및 손상 그리고 기타 이유(DNA복제 오류 같은 내부 이슈)로 신호를 덜 받거나 받지 못하는 피부가 생긴다고 해요.

그럼 그 피부는 고치는 속도가 늦어지거나, 고치지 못하게 된다고 해요.
이 때 피치두 제품을 물 묻은 피부에 바르면 그 신호를 대신 만들어 준다고 해요.

피치두를 통해 신호를 받게 된 피부는 능력이 발현되어 스스로를 고치게 된다는 사실.
피부가 원래 가지고 있던 회복 능력을 활성화 시켜주는 것,
그러다보니 부작용이 적고 효과가 빠른 것
이게 피치두의 원리라고 하네요.

피치두는 피부 치아 두피의 앞글자를 따서 만든 상품명인데 네이밍을 정말 잘한 듯 해요.
요새 잘 까먹는 일이 많은데 금방 생각이 나네요.

큰아이가 주로 쓰는데
제품 설명서에는 계란향이 난다고 했는데 
주로 쓰고 있는 큰아이는 사골국 냄새가 난다고 하네요 ㅎㅎ

 

솔직히 기분좋은 향은 절대 아니예요.

 

샤워하고 나면 좋은 향이 나는 것도 기분이 좋아지는데 

피치두는 두마리 토끼를 다 잡으려고 하지 않은 듯


아토피 피부가 있어 피부에 좋다는 제품만 찾아다녔는데

엄마인 저는
피부가 스스로 일할 수 있는 제품을 생각해보지 못했을까요?


피치두 가루는 물과 닿았을 때 즉시 정화작용을 발생시키는 과학적 원리를 응용했기 때문인데요.

물과 닿는 순간 계란향이 나는 이유는 가루 속 천연 유황이 물과 만나 피부를 정화하는 과정에서 나는 향이라고 하네요.
한두번 사용하더니 냄새난다는 말은 하지 않네요.

스크럽 제품이 아니라서 가루가 잘 안 발리고 떨어진다면, 얼굴과 몸에 물을 더 묻혀주세요.
가루를 얼굴에 많이 묻힐수록, 시간을 오래할수록 효과가 커져요.
피부에 트러뷸 원인균이 많거나, 노폐물이 많으면 사용 초기에 따가울 수 있으나, 피부가 깨끗해진 1~2일 후엔 따갑지 않아요.


노폐물을 혈관&피부 바깥으로 빠져나오게 하는 원리예요.
얼굴은 예민해서 약간 빨갛게 올라오다가 샤워가 끝나면 사라져요.

 

피치두


피부 속에서 빠져나오던 피지가 낮은 확률로 트러블 형태로 남을 수 있어요. 
짜지 않고 피치두를 계속 사용한다면, 2~3일 두에 사라진다고 해요.

얼굴에 팩을 하면 양치하기가 힘든데
피치두는 바르고 3분 양치하고 나서 세안을 하면 유황이 많은 온천에 다녀온것 처럼 피부가 미끌거리는 느낌이 있어요.
미끌거리는 느낌이 보습성분이니 딲아내지 않아도 되어요.

피치두를 하고 난 후에는 기초를 따로 바르지 않아도,
바디로션을 바르지 않아도 매끈하지만 겨울이라 보습이 중요하잖아요.
소량만 발라도 촉촉해요.

피치두



피치두 치약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요.
치약을 사용해보니 소금으로 양치를 하는 느낌처럼 짜고 약간 부담스럽기는 해요.

옛날 할아버지는 항상 소금으로 양치를 하셨는데...

저처럼 어른들은 치아가 많이 안좋다 보니 짠맛이 있어도 쓰는데

아이는 양치는 하고 싶지 않다고 하네요.


피치두에서는 3일만 써보라고 하는데
그러면 다시 예전치약으로 못 돌아간다고 ㅎㅎㅎ
5일정도 쓰고 있는데 갱년기가 오면서 이가 시린데 그런 증상이 조금 더 나아진듯 해요.

피치두구매평



이상 피치두에 대한 감사의 표현으로 시키지도 않은 홍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