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간식

소고기와 파향이 가득한 세이면

by daldalgom 2020. 10. 21.
반응형

면이 먹고 싶던 차에 생면으로 만든 세이면을 만나게 되었지요.
편의점 신상이라고 ㅎㅎㅎ

판매처 : GS 25
칼로리: 345Kcal
가격 : 2200원

세상을 이롭게 하는 면 이라니 맛은 어떨지 궁금하네요.

얼큰한 육개장을 상상하면서~~
소고기와 파향이 어우러진 육개장 먹어볼까요?


이렇게 기름에 튀기지 않은 숙면이 따로 포장되어 있어요.
보통 컵라면은 뜨거운 물 붓고 3분정도 기다렸다가 먹는 반면 세이면은 분말스프, 건더기스프, 숙면 같이 넣고 끓는 물을 붓고 바로 저어 먹을 수 있는 컵라면이예요.

조리시간이 단축 ㅎㅎ
컵라면 용기에서 발암물질 걱정을 조금 덜어낼 수 있을 듯 하죠.

뜨거운 물 붓고 바로 OK
전자레인지 사용불가^.^

발명 특허 받은 즉석 생소면이라고 표기되어 있고
총칼로리도 198g 에 345kcal로 일반적인 라면 양에 비해 낮은편에 속합니다.


건면처럼 튀기지 않아 일단 면발이 담백하고 국물은 진하기보다 깔끔한 육개장 맛이라고 할까요?


라면은 꼬불인데 ㅎㅎㅎㅎ
꼬불이 라면이 아닌데도 면발은 부드럽고 쫄깃해요.
집에서 파김치랑 같이 먹었더니 맛이 두배!!!

 


개인적으로 편의점 라면의 진화라고 생각되는 상품입니다.

다음에는 세이면 잔치국수 어떤 맛인지 먹어본 후기 올려볼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