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육군 PX 닥터지 클렌징폼

by daldalgom 2020. 12. 1.
반응형


아들이 군대에 가면서 알게 된 닥터지 화장품

군 입대 시키던 날 육군 PX에서 줄서서 사오고 아이가 휴가 나오면 소소하게 사오던 제품

Dr.G 레드 블레미쉬 클렌징폼을 써보았어요~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모이스처 클렌징폼


용량: 150ml
사용기간: 개봉 후 12개월

군마트를 처음 가 본 일인임
가격이 신세계::: 4,300원대

저자극 폼으로 유명한 제품이였어요.
저만 몰랐던 사실 ㅜㅜ

튜브 형태라 끝까지 잘 쓸수 있는 용기 굿
용량도 넘 맘에 들어 👍


좋은점은;;;
모공속까지 세정력이 뛰어나다.
콩알만큼만 써도 세정력이 좋다.

이 제품이 자랑하는 장점을 금방 알 수 있다.
민감피부 진정
피지 조절
거품클렌징

촉촉한 수분 클렌징;;
얼굴에 물기를 남기고 나와서 빨리 기초를 바르면
촉촉하고 괜찮다.

촘촘한 부드러운 거품
피부마찰을 줄여 거품이 노폐물을 제거하여 부드럽다.

맑아진 피부
쌀겨 추출물, 은행추출물이 밝고 환한 피부를 만든다.

쌀겨 ; 맑은 톤의 피부

은행잎 ; 투명한 피부
알로에 ; 수분 진정
촉규화 추출물 ; 피부 장벽 강화( 첨 알게 된 정보 ㅎㅎ)

단점;;;
Moisture 클렌징 폼이라는데 쓰고나면 피부가 급 땡긴다.

중년이라 ㅎㅎㅎ

세안하고 욕실에서 간단하게 물기 제거하고 바로 스킨 스프레이 한다.

닥터지 폼클렌징 두 아들이 군 제대를 마칠 때까지
쭈욱 쓸것 같다.


군마트 가격 너무 착하다~
내가 낸 세금이니까~ ㅎㅎ


아들아~ 휴가 나올때마다 엄마 선물 골고루 사오렴~~

지금 시간;;


오늘 하루도 감사한 하루였습니다 ~ 미리감사하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