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숨쉬기 편하고 수시 세탁이 가능한 원적외선 방출마스크

by daldalgom 2020. 12.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달곰입니다.

코로나 확진자는 매일 1000명대를 유지하고, 아직 백신은 우리 가까이에 없고
정말 앞으로 1년은 마스크를 쓰고 지내야 한다고 생각하니 너무 슬프기까지 하네요.

거의 1년동안 여행은 커녕 나들이도 편하게 나갈 수 없고 집과 회사만 다니고 있는데
최근에 입술이 따금거리면서 윗입술이 부풀어 오르는 날이 자주 있고 좁쌀처럼 피부 알러지가 생겨 
피부과를 갔어요.

'선생님 한달 전부터 입술에 좁쌀처럼 도드라졌다가 주말에 쉬면 괜찮고 다시 마스크를 쓰면 입술에 작은 수포가 찬 것처럼
부풀어 올라와요'

의사 선생님이 보시더니 너무나 심플하게 '마스크 때문에 접촉성 피부염이 생긴겁니다' '림밤 잘 발라주시면 되요'
아니 제가 림밤도 발라보고 집에 있는 아드반탄 연고도 발라보고 ㅜㅜㅜ
증상이 지속되어 피부과를 간건데 
의사선생님 너무 심플하게 '마스크 알러지'라고 진단을 하시네요.
그럼 나는 마스크를 써야 하는데 
어쩌라고ㅜㅜㅜㅜㅜㅜ
코로나가 또 미워지고 괜히 짜증이 나서 폭식을 하는 하루도 보내 보고...

그러던 와중에 퀀텀 세탁볼과 함께 항균 마스크를 세트로 판매한다는 말을 듣고 예약 주문까지~.

 


브랜드 : 퀀텀 항균 마스크
제조원: (주) 에코시즌
판매원: (주) 에코시즌
원산지: 대한민국
섬유의 조성: 폴리에스터, 레이온, 폴리우레탄, 기타

취급시 주의사항
30℃ 이하의 물에 약하게 손세탁 하세요.
염소, 산소계 세제를 피하고 중성세제를 사용하세요.
심하게 비틀어 짜지 마시고 옷걸이를 사용해 그늘에 말려주세요.
체질에따라 알러지가 발생할 수 있어요.


세라믹을 이용하여 섬유(돌섬유?)를 만들었다고 하는데 
이것도 신기하네요.

미네랄이 들어간 섬유를 어떻게 만들 수 있는지...
신기신기하네요.


더 늦기전에 디지털 세계도 알고 
지금까지 내가 비싸게 구매한 상품가격의 많은 부분이 로열티라는 사실

가장 신기한건 원적외선이 방출되는 마스크



양자에너지를 이용하여
바깥쪽은 전류가 흐르고 안쪽은 전류가 흐르지 않는다는게에요.

실험 영상을 보고 더 신기했어요.
한번 보실래요.


KF94 마스크도 알러지를 유발하는 물질이 있다는 것을 직접 경험하고 
천 마스크를 찾던 중에
요런 신기한 마스크를 만나게 되다니
감사할 뿐이네요.

상담하는 일을 해서 KF94 마스크는 써야 하는데 피부 알러지는 점점 불편한 수준에 이르고 
피부 건강에 이상 신호를 해결하는 방법으로 
퀀텀 항균 마스크를 써보았어요.



이거 정말 전류가 흐르고 있는 걸까요?

마스크 착용하고 출근을 할 때 걸어가면 KF94마스크는 숨이 차고 외부와 공기 차단이 되니 
정말 내가 내뱉은 나쁜 이산화탄소를 내가 다시 다 마신다는...

이건 뭐 숨쉬기 너무 편하고 수시 세탁이 가능하고


마스크에 도대체 어떤 기능이 있는건지 살펴볼까요.

항균기능(Anti Bacterial mask)
퀀텀에너지가 전사된 미네랄 섬유 자체 항균력으로 장시간 착용 및 수회 이상의 세탁에도 기능을 유지한다.

원적외선(Far Infrared rays mask)
퀀텀에너지가 전사된 미네랄 섬유 자체 고유의 원적외선을 방출하여 체내 면역성을 높여주고 숙면과 피로회복에 도움을 준다.

냄새방지(Anti odor mask)
원단의 소취기능이 냄새 물질의 발생을 억제해 사용중에 발생되는 냄새를 잡아준다.

세탁가능(Washable mask)
일회용이 아닌 여러 차례 세탁이 가능한 제품으로 세탁후에도 마스크 특성이 반영구적으로 유지된다.


마스크를 착용해 본결과 
숨쉬기 편한 것은 기본

입술에 생긴 알러지가 이틀도 되지 않아 없어졌다는 사실이에요.

몸살을 앓은 후라 입술에 단순포진이 생기려고 작은 수포도 생기면서 화끈거린는 통증도  만 하루만에 사라졌어요.

8시간 근무시간 동안 마스크를 착용하고 일을 하면 두통이 생기는데 
그렇지 않아서 너무 신기 했어요.


신기신기하다고 말할 수 밖에 없는 것 같아요.

신기한게 마스크를 만드는 회사에서 같은 재질로 수면안대를 만든다기에
세탁을 하고 저녁에 안대로 착용하고 잤더니 다음날 눈에 눈꼽이 주렁주렁해서 깜놀했어요...
자고 일어나서 눈의 피로감도 없고 눈이 맑아지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마스크를 눈에 대고 있으면 따뜻한 방에 누워 있는데도 
눈 주위가 시원한 느낌

알러지성 비염이 있는 울 가족도 써보더니 너무 숨쉬기 편하고 
KF94마스크를 쓰면 코가 간질간질한데 요건 그러지 않아 너무 편하다고 하네요.

이전에 쓰던 마스크는 밴드가 너무 타이트해서 4시간 정도 착용하면 귀가 먹먹해질 정도로
귀가 너무 아파 약간 늘려 쓰기도 하고 
늘리다가 밴드가 끊어지기도 몇번 ㅎㅎ
대형을 쓰면 코가 들뜨고, 중형을 쓰면 귀가 아프고 ㅠㅠ

요건 밴드를 내귀에 맞추어 끈 조절을 할 수 있어요. 
끈 조절 하는 부분도 작지만 너무 튼튼해요.

밴드와 스트랩이 동시에 있어서 마스크 스트랩을 따로 연결할 필요도 없고 너무 편해요.


화장을 많이 하지 않은 편이라 
클렌징 폼을 이용하여 손으로 조물조물 세탁해서 비틀지 않고 손으로 눌러 물기를 제거하고 옷걸이에 걸어 놓으면 
바로 다음날 사용할 수 있어요.


단점을 굳이 찾으라면 컬러가 다양하지 않다는 점
미네랄 섬유를 만들다보니 그렇다고 하네요.

마스크 착용은 코로나 생활백서중 하나이잖아요.
백신이 나올때까지 마스크는 필수인데, 
저처럼 피부 알러지가 생기거나,
비염이 있다면 강추해요.

세제없이 세탁이 되는 세탁볼을 구매하면서 함께 산 제품인데 
정말 좋은 제품인것 같아 강력추천해봅니다.


제품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다면  오픈톡 주세요.

open.kakao.com/o/sJROjkzc

 

에코시즌

#에코시즌 #퀀텀텀블러 #물마시기 #당뇨병 #혈관청소

open.kakao.com

https://smartstore.naver.com/daldalgom/products/5297280246

 

KakaoTalk_20201226_154457844.mp4
7.45MB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