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1킬로커피 드립백 커피 추천해요

by daldalgom 2021. 6. 1.
반응형

그날 기분에 따라 마시는 1킬로커피

이번에 1킬로커피 드립백 커피를 알게 되었어요.

가벼우면서도 가볍지 않은 커피맛이라고 해야 할 것 같아요.

점심 먹고 친구와 커피 한잔 하고 싶다면
혹은 업무 시작전 취향대로 커피가 마시고 싶다면
톨, 그란데, 벤티 사이즈보다 더 작은 양의 커피를 마시고 싶다면
1킬로커피 드립백 추천해요.


1킬로커피


뭐 젊을때야 커피를 입에 달고 살았지만 지금은 만성 위축성 위염, 골연화증, 역류성 식도염 증상에 ㅎㅎ 카페인 마시는 횟수를 줄이고 있어요.
첫번째로 교정해야겠다 생각한 생활습관 중에 하나가 카페인을 줄이는 것이였어요.
나름 성공적이에요.

두번째는 밀가루 음식 줄이기인데 아직 생각했던 수준으로 줄이지 못했어요. 1번/주 으로 줄이고 싶지만 생각처럼 쉽지 않아요.
우리집 1호 빵을 너무 좋아해요.
빵 먹을 때 커피 없으면 앙꼬없는 찐빵이잖아요.

선물용으로 좋고 그날 그날 기분에 따라 내가 마셔도 좋은 1킬로커피 드립백 커피 구성은요.



1킬로커피


오렌지빛 석양 케냐 AA ; 말그대로 강렬한 향과 와인같은 향미를 자량해요.

은빛 정상의 위로 탄자니아 AA ; 초콜릿같이 진한 커피맛과 묵직한 바디감을 자랑해요.

산뜻한 아침 콜롬비아 수프리모 깊고 풍부한 향과 부드러운 목넘김이 일품이에요.

뜻밖의 황홀함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G2 화사한 꽃향기와 부드러운 산미를 느낄 수 있어요.

화산의 선물 과테말라 SHB 고소한 단맛과 바디감이 밸런스가 적절하고 커피를 마셨구나 하는 느낌이 있어요.

부담 없는 밤 디카페인 블렌딩 늦은 밤 공부를 하다보면 커피향을 즐기고 싶을 때가 있어요 그럴 때 어울리는 스모키함과 마일드한 후미를 자랑해요.

천개의 언덕 르완다 버본 부드럽고 산뜻한 향과 고소하고 진한 단맛을 자랑하는 숨 쉴 때마다 다르게 느껴지는 바람같은 맛이라고 할까요.

깊은 밤의 산책 인도네시아 만델링 풍부한 향미와 묵직한 바디감이 일품이에요.

일상의 여유 코스타리카 SHB 중후한 단맛과 부드러운 쓴맛이 있어서 유독 1호가 좋아하는 커피에요.

원시의 편안함 파푸아뉴기니 풍부한 아로마 향의 신맛과 단맛의 밸런스를 갖춘 꽃차 같는 커피에요.

영원한 우정 우간다 은은한 산미와 부드럽고 진한 후미를 자랑하는 편안한 깊은 향을 가진 커피에요.

혼자 있어도 맛있는 커피를 마시고 싶을 때
전 세계로 커피 여행을 떠나고 싶을 때
저처럼 1킬로커피 드립백 커피를 즐겨보세요.



1킬로커피 드립백 커피 맛있게 내리는 방법
드립백의 절취선을 잘라주세요.
드림백의 날개를 양쪽으로 잡아당겨 컵에 걸어 주세요.
온수 30ml를 부어 약 40초 뜸을 들여준 후, 온수 150ml를 3번에 나누어 내려 주세요.



자주 보는 사람인데 빈손으로 가기는 애매할 때 손에 들고 가기 좋은 것 중에 하나가 커피인데요.
라운지에 있는 엔젤에 들리거나 혹은 파바를 들러 아아를 사들고 가도 좋지만 받는 분이 마시고 싶을 때 언제든지 꺼내 마시고 좋은 커피로도 좋을 것 같아요.

가장 신선한 1킬로커피를 구매할 수 있는 사이트 클릭하기↓↓↓


커피를 좋아하는 이유중에 하나가 커피콩을 가는 동안 명상 비슷한 것을 할 수 있어서 좋아요.
커피 내리는 아침 상상 되시나요?
바쁜 아침 출근 준비를 위한 나를 잠에서 데려오고 싶다면
드립백 한 팩으로
둘이서도
혹은 혼자도 충분히 멋스러운 스벅 커피 맛을 즐길 수 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