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삼성 갤럭시탭S7 plus 비대면 수업 필수템

by daldalgom 2021. 8. 30.
반응형

비대면 수업 필수템 갤럭시탭S7+ 추천합니다.

온라인 수업, 줌 화상강의, 이제는 비대면 수업이 일상처럼 편하게 느껴지는데요.

비대면 수업에 주로 어떤 기기를 사용하시나요?

엄마 카페에서 친구들이랑 공부하는데 나만 핸드폰에 코 박고 강의 듣고 있어
다른 친구들은 아이패드나 갤럭시 탭으로 수면을 듣는다고 하면서...

집에 있는 노트북 충전해서 가지고 가면 되지 않을까?
비대면 수업 듣는데 갤럭시탭이 있으면 좋겠다 는 말에 못 알아 들은 척, 못 들은 척 했어요.
실망하는 아들 표정이 맘에 걸려 고민하다가 사주었어요.


100만원은 큰 돈이잖아요.
군 제대하고 게임용 컴퓨터가 들어온지 얼마되지 않았거든요.

저에 이런 마음을 전달했더니 최신이 아닌 지난 모델이지만 이 정도면 충분할 것 같다며 갤럭시 탭 S7+를 원해서 그걸로 쿠팡에서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쿠팡은 사랑입니다.

주문하고 다음날 바로 배송!

당장 필요한 물건도 있지만 선물은 기다리는 맛이 있는데 말이죠.

좋기도 하지만 기다리는 즐거움은 사라졌어요.

 

사실
제가 출근하는 시간에 수업이 있으니 실제로 갤럭시 탭을 이용하여 수업을 들었는지는 모르겠어요.
갤럭시 탭으로 유튜브만 보는 것 같았는데 그래도 공부를 했나봐요.

이번에 장학금을 받아서 저까지 기분이 좋았어요.
갤럭시 탭 S7+ 선물 덕분이라고 생각하기로 했어요.

갤럭시탭S7plus


갤럭시 탭으로 비대면 수업 듣기도 좋지만 있으면 너무 유용하게 사용할 것 같아요.


가장 맘에 드는 점은 디스플레이 화면이 12.4 인치/120Hz 로 넓은 화면으로 노안이 오기 시작한 제가 써야 할 것 같아요.

 

 

갤럭시탭S7plus


크기는 185.0 x 285.0 x 5.7(mm) 두께에 '놀랠 노' 라고 해야 할 것 같아요.

무게는 575g 으로 이게 전자기기인가 싶네요.

S펜이 자석이 있어서 잊어버릴 일은 줄어 들것 같네요.

 

 

전자랜드페이지캡쳐


갤럭시 탭 슬립 키보드가 사용하기 편리하게 되어 있네요.

가을학기도 비대면 수업이 진행될 것 같다고 하니 사주기를 잘 한것 같네요.
인강을 듣는 학생이나 비대면 수업으로 PDF 사용등 대학생이나 그림 그리는 학생에게는 있으면 좋을 것 같아요.
휴대하기도 좋아 직장인에게도 유용할 것 같아요.

 

삼성전자 갤럭시탭 S7 플러스 LTE WIFI 512GB 태블릿PC, SM-T975N, 미스틱네이비


아들아~
갤럭시탭 S7+ 넓은 화면으로 게임, 넷플릭스, 유튜브 보는 거 줄이거 가을학기도 공부 좀 해서 전장 받아오길 바란다.


갤럭시
갤럭시탭
갤럭시탭S7
갤럭시S7
태블릿추천
삼성태블릿
태블릿비대면수업
아이패드
갤럭시탭슬립키보드
슬립키보드커버
업무용태블릿추천
태블릿그림
비대면수업용태블릿
넷플릭스
유튜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