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SOSKIN ] 소스킨 보톡스세럼, n-BTX 세럼 2년 사용후기

by daldalgom 2020. 10. 6.
반응형

안녕하세요.
daldalgom입니다.

지금까지 써온 화장품을 줄을 세운다면
운동장 몇 바퀴쯤 될까요?

20대에는 색조에 관심이 있었다면
30대에는 피부톤에 관심이 있었고
40대에는 이너뷰티에 관심이 생겼어요.

피부잡티도 늘고
주름도 늘고

시술을 하지 않고
주름관리를 할 수 있는 방법은
꾸준한 관리밖에 없어요.

관리실 원장님이 추천해서 사용한 제품이에요.



소스킨은 관리실 제품으로 유명한 것 같아요.

가격대도 좀 있어서
카드 할부로 산 제품^.^

일단 바르면 막을 형성하는지
탱탱한 느낌이 있고
촉촉해요.

보습과 재생에 도움을 준다는 아이템!

시술이 주는 장점도 있지만
단점도 많기에
저는
바르는 보톡스를 선택했어요.


사용전에 먼저 흔들어서 잘 섞어주어야 해요.

섞지 않으면 그냥 물처럼
끈기가 없지만
흔들어 주면
거미줄 처럼 끈기가 생기고
더 진한 노오란 색이 됩니다.


시술은 무서워요.
특히 눈가는 예민해서
더더욱 조심해야해요.


얼굴 잡티 보이가 거의 없었는데
나이는 속일 수 없는지
생기고 있어요.

세안 후에 토너로 정리 한 다음
세럼을 얼굴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발라 주어요.

바르고 나면 잡아 당겨주는 느낌이 있어요.
펩타이드 성분 때문에 주름이 당겨지는거라고
하네요.

믿어야죠^.^

펩타이드는 수분크림을 바르면
효과가 없다고 해서
저는 저녁에만
세럼만 듬뿍 바르고 자요.

여러가지 제품을 바른게 결코 좋은게 아니라고
하니
화장품도 적당히 다욧하고 있어요.



슈퍼 모이스춰 마스크
건조해지는 계절에 바르기만 해도 촉촉해져요.


예쁜 소라색에
발림성도 좋고

바르고 15분에
세안만 해주면 끝이예요.




15분 후
흡수력 짱이예요.



15분 경과후에요.
보시면 거의 다 흡수한 상태



얼굴은
바르면 더 광이 난담니다.

히알루론산 성분이 있어서인지
수분이 채워지는 느낌이 바로 들고

피부가 당기는 느낌이나
건조한 느낌이 바로 사라져요.


자연유래 성분이 바르는 즉시 피부에 막을 형성해서 수분이 날아가지 않는다고 해요.

수면마스크로 사용해도 된다고 하는데
예민한 편이라
15분으로도
만족합니다.


나는 소중하니까
피부를 아껴보아요~

반응형

댓글